쌍방향 고객 만족 시스템
Interactive Customer Satisfaction System
식당운영에 대한 CS관리
- 1.모니터링 전잠직원(6명) > 상시업장 순회 > 주 1회대표이사 직통보고 > 각지점 서비스 개선
- 2.분기별로 식당 운영만족도 조사(지면설문)를 실시하여 매뉴 및 서비스 개선
- 3.지점현장에 건의함을 운영하여 영양사가 고객의 의견을 수시로 접수하여 식단운영에 반영
- 4.본사 서비스 만족팀(CS팀)에서 운영하는 홈페이지 고객의소리를 통한 의견접수
- 5.대표이사 직통 전화 운영 – 고객이 불편사항을 대표이사에게 직접신고
식당운영위원회
식당운영에 있어서 영양사, 운영팀장, 고객사 식당관계위원 등 다수가 참여하는 운영위원회를 구성,
각종 의사 결정에 참여